정읍시가 온라인 농특산물 플랫폼 ‘단풍미인쇼핑몰’을 전면 개편하고, 이를 기념한 대규모 기획전을 7월 28일부터 8월 17일까지 26일간 운영한다.
단풍미인쇼핑몰(www.danpoongmall.kr)은 정돈된 화면 구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새롭게 단장됐으며, 간편 로그인·결제, 다중 배송지 설정, 선물하기 기능 등을 도입해 사용자 편의성을 크게 강화했다. 웹사이트 접속 속도 또한 향상돼 이용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시는 이번 개편을 통해 소비자에게 직관적이고 쾌적한 구매 환경을 제공하는 한편, 지역 농특산물의 온라인 유통 판로를 넓히겠다는 계획이다.
기획전 기간 동안 정읍의 대표 특산물인 한우, 복분자주, 쌍화차, 잡곡류 등 80여 개 품목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또한 3만 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5만 원 이상은 5,000원, 1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1만 원 상당의 장바구니 쿠폰이 지급된다. 신규 회원에게는 5,000원 상당의 감사 포인트도 제공된다.
시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새로워진 쇼핑몰의 기능과 서비스 품질을 널리 알리고, 정읍 농특산물의 우수성과 입점 업체들의 진정성을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새롭게 단장한 쇼핑몰의 공식적인 오픈을 알리는 뜻깊은 행사”라며 “소비자에게는 신뢰할 수 있는 쇼핑 공간을 제공하고, 지역 농가에는 안정적인 판로 확보의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더펜뉴스 송형기 기자
저작권자 ⓒ 더펜뉴스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