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가 고군산군도의 여름 관광을 홍보하고 시민·관광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고군산섬잇길’ 공식 인스타그램(@gogunsan_seomitgil)을 통해 7월 이벤트 <나의 최애 여름 휴가 콘텐츠>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고군산섬잇길 SNS 게시물에 소개된 여객선 관광, 선상낚시, 캠핑·백패킹, 해안 트레킹, 미식 체험, 어촌 체험 등 6가지 여름 콘텐츠 중 하나를 선택하고, 친구 2명 이상을 태그한 후 댓글로 자신의 최애 콘텐츠를 소개하면 된다.
군산시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1만 원 상당의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7월 중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들어 4번째로 진행되는 ‘고군산섬잇길 다달이 이벤트’의 일환으로, 매달 색다른 주제로 섬 관광의 매력을 알리고 있다.
특히 지난 6월에 열린 ‘빙고판 속 숨은 섬 찾기’ 이벤트에는 약 3,200명이 참여했으며, 3월 이후 누적 참여자만 7,500여 명에 달할 정도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군산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고군산군도의 아름다운 자연과 여름 체험 콘텐츠를 즐기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K-관광섬 고군산군도의 매력을 알릴 다양한 SNS 이벤트를 11월까지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고군산섬잇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은 고군산군도 섬 관광에 관심 있는 누구나 팔로우하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다양한 관광 정보와 소식을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는 통로로 활용되고 있다.
더펜뉴스 최민성 기자
저작권자 ⓒ 더펜뉴스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