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창업보육센터가 창업을 준비하거나 관심 있는 예비 창업자, 초기 창업자를 대상으로 ‘창업스쿨’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창업스쿨은 창업 초기에 필요한 실무 역량을 높이고 안정적인 성장 기반을 마련할 수 있도록 전문가 강의와 소통 기회를 제공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교육은 오는 21일부터 11월 6일까지 3주간 주 2회(화·목) 운영되며, 총 6회 특강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는 전체 과정을 수강하거나 일부 강의를 선택해 들을 수 있다.
교육 과정은 ▲정부지원사업 미리 준비하기 ▲생성형 AI 활용(1) 사업계획서 작성 ▲생성형 AI 활용(2) 온라인 홍보 콘텐츠 만들기 ▲성공 창업을 위한 공감·소통 ▲재무회계 이해 및 AI 활용 ▲SNS로 고객 만나기 등으로 구성됐다.
수강 신청은 오는 20일까지 전화(063-290-2487~8) 또는 이메일로 접수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완주군 창업보육센터 홈페이지(wj-changup.wanju.g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창업보육센터 관계자는 “이번 창업스쿨이 창업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창업자들이 꿈을 실현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더펜뉴스 최은화 기자
저작권자 ⓒ 더펜뉴스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